2023

성탄축하의 밤- 12/22/2023

성탄을 맞아 피스메이커스 교회에서는 주일학교 어린이들의 신나고 즐거운 예수님 탄생의 축하 순서가 마련되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역대급 발표였다고 감히 장담하겠습니다. 오래 전부터 준비해주신 목사님들과 우리 어린이들의 수고에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O, little town of Bethlehem – 주은주 성도

리허설

발표

그 어리신 주 예수 – L. Larson

Baptism – [김의수 12/17/2023] [김애린 12/24/2023]

오늘은 정말로 특별한 세례식이 있었습니다. 김의수 어린이가 오랜 기간 수련하고, 이제는 하나님의 자녀 됨을 고백한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우리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응원도 아울러 부탁드립니다.

이새의 뿌리에서 – M. Hayes

추수감사주일 – 11/19/2023

한 해의 풍성한 축복을 계수 해보았습니다. 얼마나 크고 감사 했던 지요. 이 감사함이 한 해를 지나 무궁하게 지속되기를 기도 드립니다. 자~ 그럼 맛난 음식으로 즐거운 친교도 시작해 보실까요.

겸손히 주를 섬길 때 – M. Cox

HOLY WIN – 10/27/2023

여러분! 우리 어린 친구들이 얼마나 훌륭한지 모르겠습니다. 할로윈의 유혹에는 관심 1도 없는 우리 친구들은 HOLY WIN 활동으로 살아 계신 하나님의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특별찬양 – 10/1/2023

Labor Day 만찬 – 9/3/2023

열심히 성실하게 수고하신 모든 분들의 노고를 응원합니다. 오늘 하루 푸짐한 음식으로 즐거운 만찬을 누릴수 있음에 감사 드리고, 한국에서 의 일정으로 잠시 자리를 비우실 강도사님도 무사히 번개와도 같이 리턴하시길 기대해봅니다.

헌신의 기도 – A. Pote

전교인 새벽예배 – 6/17~8/19/2023

오늘은 2023년 전교인 새벽예배 여섯 번째로 최종의 날이었습니다. 이번 새벽기도를 통해 항상 함께 하시는 임마누엘의 하나님을 만나고 우리를 위해 예비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강도사님의 말씀대로 새벽예배 이후 친교는 모든 이슈를 아우르는 최상의 Fellowship 시간들이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새벽을 깨우며 하루를 충전하시는 시간 만드시기 바랍니다. 전교인 새벽예배 화이튕! (08/19/2023)

하나님 닮게 하여 주소서 – E. Elwell

오늘은 2023년 전교인 새벽예배 다섯 번째 날입니다. 새벽기도는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만남의 장소인 것 같습니다. 많은 신도들이 새벽기도를 통해 말로만 듣던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소통의 장을 열며 신앙관이 바뀌고 삶의 태도가 바뀌는 귀한 시간을 경험하게 됩니다. 우리 피스메이커 교우 모든 분들도 이런 귀한 시간을 갖을 수 있는 경험을 꼭 하시길 강추 합니다. (08/05/2023)

저 죽어 가는 자 다 구원하고 – C. Curry

오늘은 2023년 전교인 새벽예배 네 번째 날입니다. 무더운 여름답게 찜통 더위였던 것 같습니다. 모두들 평안 하시지요. 오늘도 새벽을 깨우며 서로를 위한 기도가 이어졌습니다. 우리에게 오는 어려움은 기도로 도움을 청하라는 신호입니다. 모두 새벽기도가 주는 축복을 흠뻑 누리시길 기도합니다. (07/29/2023)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

오늘은 2023년 전교인 새벽예배 세 번째 날입니다. 열심히 배운 주의기도에 맞추어 성심껏 기도 드리고 멋진 친교의 시간도 보냈습니다. 얼마나 즐겁던 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다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다음 차례엔 좀 더 많은 성도님 들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07/15/2023)

면류관 가지고 – M. Hayes

오늘은 2023년 전교인 새벽예배 첫 번째 날입니다. 기도 후 친교로 배도 채우고 즐거운 시간도 채웠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의 참석을 적극 강추 합니다 (06/17/2023)

너 하나님께 이끌리어 – G. Roberson

여름 성경 학교 (VBS) – 8/12/2023

신나는 여름 방학을 맞이하며 우리 교회에서는 여름 성경 학교로 온전히 하나님을 배우며 찬양하였습니다. 촘촘하고 디테일하게 짜여진 스케쥴과 풍성한 말씀으로 쑥쑥 성장한 것 같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시작부터 끝까지 도움을 주신 선생님과 부모님, 그리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요즘 우리도 성막에 대한 강의를 계속 듣고 있는데요. 때 마침 우리 친구들도 성막이 주제인 것 같습니다. 보시다 보면 익숙한 모습들이 많이 등장할 것입니다.

역시 아이들은 밖에서 뛰어 놀아야지요. 개구장이라도 좋다.. 건강 하게만 자라주련.

성막의 모든 것을 직접 경험해 봅니다. 물두멍에서 손도 씻어보고 등잔대에 촛불도 밝혀봅니다.

[FOOT PRINT] 죄인이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규칙이 있는데 그 규칙을 다 따라야 만날 수 있음을 몸으로 체험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이 모든 것을 한번에 완성하신 분이 예수 그리스도임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식샤를 합시다~

자. 이젠 성막을 직접 만들어보는 CRAFT 시간입니다. 실은 너무 어려워서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작업해준 친구들 화이팅입니다.

드디어 모든 순서를 마치고 대망의 수료식이 있겠습니다.

짝짝짝… 축하합니다~

주일학교 말씀 암송대회 & 친교 – 6/25/2023

오늘은 주일학교 상반기 말씀 암송대회와 아이스크림 회동이 있었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신나해 보입니다. 저도 덩달아 신났습니다.

의수의 생일을 축하 합니다.

건강한 틴에이저의 일상을 즐기길~

우리 정연이는 거꾸로도 잘 봅니다!

아~ 헌데 암송 내용이 자–알 ^^; 잘 한거 맞죠 강도사님 ㅎㅎ

아이스크림이 왔어요~ Oberweis Ice Cream

Duplicate 이 많다구요?! 아니아니.. 나홀로 잘 나온 사진을 찾아 보아요 ^.~

졸업축하_ 최효린 – 6/4/2023

최효린 어린이의 졸업을 축하합니다. 이젠 어엿한 중학생이 되는군요. 직접 고른 가방이 고급 스럽습니다. 탁월한 선택이에요. 건강하고 스마트한 학교생활이 되길 기도합니다.

위대하신 여호와 – C. Gabriel

오픈하우스_박목사님댁 – 5/20/2023

오늘은 박목사님 댁에서 교인 모두가 즐거운 친교를 나누고 맛난 비빔밥도 함께 하였습니다. 너~~무 재미 있었고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좀 보여 드릴게요. 특별히 목사님과 사모님께 대단히 감사 드립니다. 아!! 그리고 재미있는 게임과 진행을 준비해 주신 이강도사님과 안목사님께도 감사 드립니다. 상품도 풍요로웠습니다.

몸풀기 게임은 팀 이름 정하기
몸으로 말해요.. 와우 선수들의 표현력 갑입니다!
막 달라 말이야.. 왕거지 입니다!

식샤를 합시다..

아신가요.. 박목사님께는 즐겨 하시는 취미 생활이 있는데요. 꽃에 물주기와 텃밭 가꾸기 이십니다. 올 한해는 농사에 매진 하실거라 하시니 우리도 콩고물을 기대해 봅니다.

어버이날 – 5/7/2023

오늘은 어버이날로 우리의 부모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렸습니다. 어린 친구들의 감사를 전하는 영상 편지도 모두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들었습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자녀들의 효도를 듬뿍 받으시기 바랍니다.

참 놀랍도다 주 크신 이름 – C. Curry

어머니의 넓은 사랑 – 박종훈 목사님

크신 사랑과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역쉬.. 밥이 최곰돠!
엄마, 아빠 사랑해-요.

식샤를 합시다..

어린이날 – 4/30/2023

우리 교회의 꿈나무들이 특송을 부르며 하나님께 사랑 고백을 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God is so~ Good.

저 죽어 가는 자 다 구원하고 – C. Curry

식샤를 합시다..

HAPPY EASTER – 4/9/2023

죽음의 권세를 이기신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절입니다. 우리는 맛난 음식도 먹고, 성도의 교제도 나누고, 또 아이들은 Egg Hunting 에서 큰 수확도 거두었습니다. HAPPY EASTER!

식샤를 합시다..

보물 찾기..

He is risen!

TENEBRAE SERVICE – 4/7/2023

https://youtu.be/kmIiqGUduZg
성 금요예배

오랜 기간 목사님, 강도사님, 부모님들과 연습하고.. 오늘은 리헐설이 있었습니다. 너무 열심히 협조해주신 모든 분들과 우리 주일학교 어린이들을 축복합니다. 모습을 엿보아 볼까요?

대학생 효빈양은 준비 완료

우리 어린이들도 나란히 나란히

자.. 강도사님 손과 눈에 주목해 주세요. 알겠죠

얘들아~ 조금만 더 크게 해볼까?

자.. 준비 하시고 큐! 하면 시작합니다

줄 맞추어 입장합니다

봄 방학 – 3/29/2023

주일 학교 친구들의 방학을 맞아 우리 선생님들 께서 친구들 집을 방문하여 신 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합니다. 우리의 미래인 친구들을 응원합니다.

아이들을 찾아가는 길이 너무 신이나 보입니다.

예수님을 닮아가는 아이들은 우리 교회의 보물입니다.

사순절 금요예배 – 2/24~3/31/2023

올 한 해는 조금 더 일찍 찾아오는 사순절 기간입니다.

6주간 준비되는 사순절 금요예배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sx037w7kq44
고난주간 행적 강의: 35:45~

Fantasia in G minor – J. S. Bach

The Old Rugged Cross – D. Wood

갈보리 산 위에

https://youtu.be/SRDa15Adf5Y
https://youtu.be/AU5t9Z7INW0
https://youtu.be/uVUxQoU0PhM
오 우리의 죄를 대신 지신 예수님이시여 – O Jesus, Bore Our Sins for Us – J.S. Bach (Contributing Artist: Dr. Eun Joo Ju)
https://youtu.be/XXJoLJAwAvk
https://youtu.be/7osqcFD8bL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