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역자

최민호 담임목사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ACTS)에서 신학(Th.B.)과 선교학(부전공)을 공부하였고총신대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M.Div.), ACTS에서 조직신학(Th.M.)을 공부하였고신학박사과정 중 미국으로 왔습니다한국에서 춘천제일교회에서 전도사강도사로 섬기다 2003년 목사안수를 받았고남서울교회와 서대문성지교회 부교역자로 섬겼습니다. Univ.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 유학생 공동체를 섬겼고이후 시카고 근교 샴버그에 피스메이커 교회를 개척하여 섬기고 있습니다미주피스메이커 사역에 동참하고 있으며기독실업인회(CBMC) 일리노이-y지부 지도 목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종훈 원로목사

영남대학교를 졸업하고미국으로 이민을 와 ECC교단 신학교인 North Park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M.Div.)을 공부하였고졸업 후 겨자씨교회를 개척하여 21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섬겼습니다겨자씨교회와 피스메이커교회가 연합하는데 산파적 역할을 감당했으며은퇴 이후에는 시카고 지역 교회들을 설교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2018년 연합기념 예배에 전 성도들의 바람대로 원로목사로 추대되었습니다한국초대교회의 특별한 직책이었던 영수(領袖)”처럼 생을 마감하고 싶다는 열망에 따라 묵묵히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안태환 목사 (주일학교행정)

ACTS에서 신학(Th.B.)을 공부하였고미국Central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M.Div.)을 공부하였습니다. 2002년 ACTS에서 최민호 목사를 만나 신학과 사역 멘토링을 받았으며이후 팀목회 비전으로 함께 동역하고 있습니다남서울교회와 시카고 이민교회를 섬겼으며피스메이커교회 개척을 함께 도왔습니다육군장교로 복무하며 군부대교회에서 사병들의 멘토로 섬겼습니다사역과 일터를 귀히 여기며이중직 목회자(Bi-vocational minister 일반 직업을 갖는 목회자)로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