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담임목사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ACTS)에서 신학(Th.B.)과 선교학(부전공)을 공부하였고, 총신대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M.Div.)을, ACTS에서 조직신학(Th.M.)을 공부하였고, 신학박사과정 중 미국으로 왔습니다. 한국에서 춘천제일교회에서 전도사, 강도사로 섬기다 2003년 목사안수를 받았고, 남서울교회와 서대문성지교회 부교역자로 섬겼습니다. Univ.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 유학생 공동체를 섬겼고, 이후 시카고 근교 샴버그에 피스메이커 교회를 개척하여 섬기고 있습니다. 미주피스메이커 사역에 동참하고 있으며, 기독실업인회(CBMC) 일리노이-y지부 지도 목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종훈 원로목사
영남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이민을 와 ECC교단 신학교인 North Park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M.Div.)을 공부하였고, 졸업 후 겨자씨교회를 개척하여 21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섬겼습니다. 겨자씨교회와 피스메이커교회가 연합하는데 산파적 역할을 감당했으며, 은퇴 이후에는 시카고 지역 교회들을 설교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2018년 연합기념 예배에 전 성도들의 바람대로 원로목사로 추대되었습니다. 한국초대교회의 특별한 직책이었던 “영수(領袖)”처럼 생을 마감하고 싶다는 열망에 따라 묵묵히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안태환 목사 (주일학교, 행정)
ACTS에서 신학(Th.B.)을 공부하였고, 미국Central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M.Div.)을 공부하였습니다. 2002년 ACTS에서 최민호 목사를 만나 신학과 사역 멘토링을 받았으며, 이후 팀목회 비전으로 함께 동역하고 있습니다. 남서울교회와 시카고 이민교회를 섬겼으며, 피스메이커교회 개척을 함께 도왔습니다. 육군장교로 복무하며 군부대교회에서 사병들의 멘토로 섬겼습니다. 사역과 일터를 귀히 여기며, 이중직 목회자(Bi-vocational minister 일반 직업을 갖는 목회자)로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이광호 강도사
가천대학교에서 법학(B.L.)을, 총신대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M.Div.)을 공부하였으며, 현재 Trinity Evangelical Divinity School에서 조직신학으로 신학석사(Th.M.)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춘천제일교회 유년부에서 최민호 목사를 만나 20여 년 동안 멘토링을 받고 있으며, 그의 격려와 도전 속에서 신학교에 입학하였고 조직신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더시티사랑의교회, 서울 비전교회, 서대문성지교회에서 교육부를 담당했으며 건강한 교회를 함께 일구는 마음으로 피스메이커교회에서 동역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