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제와 선교

우리 피스메이커 교회는 작고 많지않은 성도님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영과 진리로 하나님을 섬김은 그 어떤 대형교회도 부럽지 않다고 항상 자부해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교회는 하나님을 섬김과 같이, 구제와 선교로 이웃과 땅끝까지 이르는 수많은 하나님의 성도들도 같은마음으로 섬기기 위해 힘써왔습니다.

올한해 전례에 없던 Pandemic 현상으로 전세계가 마비되었습니다. 모든 시스템들이 미래를 가늠할수없는 가운데 우리는 불투명한 내일에 불안할 따름입니다.

그러나, 그와중에서도 하나님께서는 저회와 같은 미약한 교회를 통하여 일하시고 계셨습니다. 올해초에 하나님은 한국과 미국 그리고 ** 지역을 구제와 선교의 명목으로 크게 도울수있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또한번, 재난의 시기에 더 크게 도움으로 주님을 전할수 있는 기회도 마련해 주셨습니다.

이번 추수감사 시기에는 한국의 쪽방촌 사역과 **지역 선교에 힘을 실어 주셨습니다. 반평.. 누우면 끝인 방하나에서 생활하시는분들을 위하여, 그리고 저희교회가 지원하는 선교지역의 꿈나무 들에게 용기와 사랑을 전할수 있도록 말이지요.

함께 동참하실수 있으십니다. 추수감사 기간을 통하여 모이는 구제헌금이 이번 구제와 선교 사역에 한 부분이 될것입니다. 신앙은 산수가 아닌거 잘 아시죠! 1+1 이 2가 아니라 100, 1000, 10000 이 되고, 나에게서 1이 나갔는데 더 많은 1들이 마구 마구 생겨나는거 우리모두 경험하면 좋겠습니다.

-주가 일하시네-

Comments are closed.